공지사항

제목 [교 환 / 환 불/ AS 안내] 조회 557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8-11-28

[처음 인형을 구매하실 경우 꼭 읽어주세요.]

구체관절인형은 구형태의 관절과 텐션의 장력을 이용하여 움직이는 형태의 인형입니다


우레탄으로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우레탄 특성상 움직일수록 관절 부분이 마모되고 텐션의 장력이 약해져 
관절의 고정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관절의 마모방지를 위해 실리콘킵스를 사용하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실리콘 킵스사용과 같은 세부적인 관리는 오너님께서 직접 관리해주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처음 구매시 목 킵스파츠만 함께 조립해드립니다.)


헤드의 자석은 AS대상이 아닙니다.
자석은 소모품이며 뚜껑을 열고 닫으면서 자석이 빠질 수 있습니다.
떨어졌을 경우 자석의 극을 맞추어 순간접착제로 다시 부착하시거나 접착제 사용이 어려우실 경우
마스킹테이프를 이용하여 붙여주시면 자석을 잃어버리지 않고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구체관절인형은 비싸기때문에 그만큼 튼튼한 장난감이 아닙니다.
주문제작하는 수공예인형이며 오너분께서는 인형관련 소모품,관리 등을 직접해주셔야 하므로
그만큼 공부와 애정이 필요한 인형입니다.

지속적인 관리와 관심없이는 처음 새것인상태 그대로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처음 구입하시는 초보자오너님들을 위해 구입하신 후 1년동안은
텐션교체,재조립,속눈썹 재부착 등의 AS 를 무상으로 해드리고 있지만 1년이 경과하면
이러한 부분은 직접 해주셔야 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네이버,유튜브 등에 검색하시면 직접 하실수 있게끔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교 환/환 불 안내]
눈에 띄는 기포나 이물질이 있는 인형에 대한 교환문의는 제품수령 후 7일이내에 홈페이지 1:1상담 또는


고객센터(070-8800-4001)로 교환신청 접수하시면 처리해드립니다.


(, 주문제작 인형 및 기타제품은 환불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꼭 읽어주세요!>아래 내용에 해당되는 사항은 공정상 반드시 생기는 현상이며, 인형제작과정에서 나타나는 특징이므로 불량으로 보지 않습니다.


이로 인한 교환 환불은 불가합니다.




*파팅라인(Parting line)은 인형을 만들 때 반드시 생기는 분할 선, 절개선입니다.

MIYADOLL
에서는 파팅라인(Parting line)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우레탄인형 특성상 파팅라인이 있으며 게이트 기본제거를 제외한 모든 파팅라인은 제거하지 않습니다.


(복제물에 따라 표면과 파팅라인에 에스테(미세한 후 가공)흔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벽한 제거를 원하신다면 전문적으로 에스테를 작업하시는 분들께 맡기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MIYADOLL에서는 인형의 품질저하를 우려하여 에스테를 추천 드리지 않으며, 따로 하신 에스테 작업으로 인한 불량접수를 받을 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MIYADOLL에서는 에스테 서비스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좌우대칭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복제시기에 따라 색상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게이트 자국: 헤드의 자석부분과 바디의 게이트는 복제공정상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복제완료 후 헤드파츠의 자석부착 및 각 파츠를 조립하기 위해서 게이트제거를 하게 되는데 이때 복제공정상 게이트제거 자국이 발생합니다.


*헤드와 헤드뚜껑의 들뜸: 게이트제거 또는 우레탄의 성질인 수축현상으로 인하여 헤드와 헤드뚜껑이 완벽하게 맞물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육안으로 잘 구별되지 않는 사소한 부분과(먼지 또는 티끌) 우레탄 복제인형의 특성상 나타날 수 있는 현상에 대해서는 


불량으로 보지 않기 때문에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게이트 제거 시 생기는 스크래치, 안면부를 제외한곳의 미미한 기포와 스크래치 또는 작은 이 물질, 옅은 우레탄 얼룩, 파츠 간의 미미한 색 차 등)


*어두운 스킨()의 경우 위 흔적이 더 도드라질 수 있습니다.


*구체관절인형은 탈포기를 이용해 우레탄의 기포를 충분히 빼낸 후 굳히는 과정을 통해


탄생하는 인형입니다. (기포제거를 위한 탈포기를 제외한 어떠한 기계도 사용하지 않으며 모든 공정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눈에 보이는 기포나 잡티 등이 섞여 있을 수 있습니다.
인형을 받았을 때 눈에 띄는 기포나 잡티가 있을 경우에는 교환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교환이 가능합니다. (안면부와 같이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범위내의 불량만 해당됩니다. 파츠 안쪽 부분과 같이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의 마감, 기포, 잡티와 바디부분에 작은 티끌은 존재할 수 있으므로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타 샵을 통해 에스테를 받으셨거나 인형을 구매하신 분이 직접 에스테를 하셨을 경우에는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
간혹 메이크업을 하면서 공기중의 먼지가 코팅제와 같이 인형의 얼굴 표면에 붙을 수 있습니다.
이 때 붙은 먼지는 잡티가 아니고, 공기중의 먼지이기 때문에 시간이 약간 소요되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만약 먼지때문에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매직블럭으로 살짝 문질러 주시면 대부분의 먼지가

떨어지게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IYADOLL의 헤드와 헤드뚜껑에는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손쉽게 헤드뚜껑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헤드뚜껑의 자석이 떨어졌을 경우 마스킹테이프 로 고정을 해 주시거나 순간접착제로 극을 맞추어 다시 부착해주시면 됩니다.


* 메이크업은 여러가지 제품(에어브러쉬, 에나멜. 락카계열 도료, 아크릴 물감, 수채 색연필 등)을 이용해 세필로 섬세
하게 작업합니다
  
기계가 아닌 사람이 모두 수작업으로 하는 일이기 때문에 사진과 약간씩 차이가(개체 차) 있을 수 있으며,사용 모니터의 해상도나 성능 차이 등으로 인해 화면에 보이는 메이크업과 실제 메이크업의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인한 교환, 환불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까짐, 손때, 크랙 등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한번 손상되면 AS가 불가능하며, 신너 세척 후 재메이크업을 해야 합니다.


처음 메이크업을 할 때와 동일한 비용이 발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자체 결함 이외의 사유에서 포장을 개봉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으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또는 변심.


-주문제작 인형 또는 의상 주문(입금)후 제작 중, 또는 완료되었을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AS관련 안내]


품질보증기준인형 수령 후부터 1


해당사항


텐션 교체 및 재 조립


속눈썹 재 부착


기타AS


AS를 받으시려면 반드시 정품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인증서를 분실하실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AS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1:1상담 또는 070-8800-4001으로 먼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시는 배송비만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고 반송비는 미야돌에서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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